CUSTOMER
고객센터
문의하기
문의드려요
2014-11-26 23:28
작성자 : 서은경
조회 : 647
첨부파일 : 0개

세무사님 또한번 죄송한 질문드려요...

 

 

1.간이 과세자도 간편장부 작성하는지 궁금합니다..

2.장부 작성 시점을 쇼핑몰 오픈전 준비때부터인가요..? 아님 오픈후부터인가요?

3.장부 작성시 사입할때 거래내역서나 일반 간이영수증받고 나중에 한꺼번에 세금계산서 끊으면 장부에 작성 날짜는 어디에 맞춰야하는건가요..? 구입한 날짜인지 세금계산서 발행날짜인지요.....

4.어느정도 되야 세무사님에게 장부기장이나 기타 세무관련업무를 맡기는게 좋을까요..?너무 몰라서 오히려 맡기는편이나은거 아닌가 싶어서요...ㅠㅠ 

 

도움 부탁드립니다...너무 몰라서...이것저것 읽어봐도.....헷갈려요.....ㅠㅠ 정말 죄송합니다...